pr

[디지털타임스]뉴젠, 자회사 뉴젠P&P 설립, 사업다각화의 초석 마련... 2017-07-26 1932

뉴젠, 자회사 뉴젠P&P 설립, 사업다각화의 초석 마련...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07-26 08:00

 

 

스마트IT그룹, 뉴젠(장선수 의장)이 뉴젠솔루션의 기업경영관리프로그램에서 더 나아가 분야별 확장된 기업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자회사 뉴젠P&P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뉴젠P&P는 기업들의 업무가 IT 환경으로 빠르게 변화됨에도 불구하고 기업간 거래 및 계약에 있어 관습화된 아날로그식 프로세스가 많다고 판단하여, ''''''''''''''''Paperless'''''''''''''''' 전자문서시스템을 통한 신속한 계약 및 자료의 보관과 보안까지 Total E-Business form을 제공하는 회사이다.

 

전자문서 시스템을 도입하면 모든 계약서 및 견적서, 약관 등을 전자문서화하여 관리할 수 있으며, 정해진 양식을 통해 PC/Mobile에서도 쉽게 계약 등을 체결할 수 있다.

 

또한, 뉴젠P&P는 전자문서시스템 외에도 ''''''''''''''''뉴젠나눔페이롤''''''''''''''''라는 브랜드명으로 급여아웃소싱 서비스도 제공한다.  

 

급여아웃소싱은 기업의 세금, 급여, 인사영역을 관리 대행해주는 서비스로, 보다 낮은 비용으로 기업이 자체 수행하는 업무보다 더 나은 급여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다.

 

급여아웃소싱을 진행하는 기업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인사부서의 핵심업무 집중, 급여담당자 부재 문제 해결, 우수한 인사 급여관리 프로그램 활용이 가능해져 임직원들의 업무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경영정보화솔루션 서비스하고 있는 스마트IT그룹 뉴젠은 뉴젠P&P 설립으로 기존 사업영역과 함께 연관된 분야로의 사업 다각화를 통한 사업확장을 진행한다.

 

장선수 의장은 "뉴젠P&P는 솔루션의 제공뿐만 아니라 관리 및 컨설팅까지 한번에 가능한 AIO(All-in-one)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제조, IT, 서비스 등 다양한 직군에서 활용 가능하리라 판단된다. 또한 뉴젠P&P의 설립과 함께 회계관리군에 국한하지 않고 E-Business 시장의 전반적인 업무를 책임지는 IT그룹으로 올라설 것"이라고 말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다음   |   이전▶